easy on _account23

1

2

3

절대 놓치지 마세요!
5+1 그리고 10+2.5 이벤트

작은배너

easy on _account2

획득한 포인트(Point)로 “수업 / 결석보강 / 단기연기” 횟수추가

[수강료/수강신청] 메뉴에서 ‘수강방식‘ 중 [Ο 수업/단기연기/결석보강 추가]  를 선택 해서 [수강신청하기] 눌러 진행하세요!  이 후 적용할 수업을 선택 하여 항목을 추가한 후 [포인트 결제] 를 하시면 됩니다.

%ec%88%98%ec%97%85%ec%84%a0%ed%83%9d

10분 기준 금액이며 수업 시간이 20분(2배), 30분(3배), 40분(4배) 로 계산하여 책정

 주의사항 : 반드시 수업 마지막날 까지 수업추가/결석보강/단기연기 횟수를 구매 하셔서 적용 해야 합니다. 마지막날 이후 따로 포인트로 수업추가를 요청하셔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종강일날 수업이 아침 07시 인데 오후 14시에 구매해도 구매 가능합니다. 수업이 있는 마지막날 24시까지 온라인/모바일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꼭 유념해 주세요. 마지막 수업이 있는 날의 24시까지 포인트를 사용하여 수업추가를 해야 적용이 됩니다. 24시가 넘어가서 다음날 고객센터로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로 수업추가 요청 하셔도 적용되지 않아요~ 또한, 포인트 혹은 포인트로 구매한 수업의 경우 양도 불가능합니다. 

내 포인트 확인하기
수업/보강/연기 구매하기

button for leveltest

 Information

  • 무료 레벨테스트 1회 + 무료수업 1회 (총 2회) 기본 제공됩니다.

  • 수업은 평일 06시 ~ 24시 사이에 가능합니다. (공휴일/주말은
    자동으로 수업횟수가 뒤로 연장됩니다.)

  • 주5회(월~금), 주3회(월/수/금), 주2회(화/목)이 기준이며,
    주2회의 경우에 (월/수) 혹은 (수/금)으로 수강신청 가능하지만 1/4(25%)의 추가금액이 청구됩니다.

  • 수업은 ‘횟수제’입니다. 1개월 주5회(20회), 주3회(12회), 주2회(8회)이며 매월 1일에 시작하여 말일까지 하는 것이 아닌 희망하는 시기에 시작하여 횟수를 사용할 때까지 수업을 진행 하는 것입니다.
    =>학습활동으로 적립한 포인트로 수업횟수를 해당 수업 종료전 추가구매 할 수 있습니다.(수업 종료 이후 포인트 사용 불가)

  • 각 수업에는 단기연기/결석보강 기본 제공 횟수가 있습니다. 주5회(2회),주3회/주2회(1회)
    => 학습활동으로 적립한 포인트로 단기연기/결석보강 횟수를 수업 종료 전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교육과정 수강료는 동일합니다. 언제라도 과정변경 가능합니다.(즉, 교육과정(교재)이 달라진다고 금액이 조정되지는 않습니다.)

  • 전화영어와 화상영어 수강료가 동일(같은 분수의 수업)하기 때문에 전화영어 화상영어 변경이 언제나 수강료 조정없이 가능합니다.

  • 20분 이상 수강신청 할 때 제공되는 캥거루 리딩은 수강신청 시 고객센터로 요청하신 후에 사용가능합니다. 첫 수강 중에 신청하지 않으시면 이후 신청 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 가족단위(예시: 2~3 명)로 수업을 듣고 있거나 들을 예정인 회원이 지인을 소개를 하거나 혹은 소개를 받을 때 적용받는 ‘소개할인 혜택’은 모든 가족에게 할인혜택이 부여되지 않고 1명에게만 부여됩니다. 또한 가족할인과 지인소개 할인을 동시에 받는 경우, 첫번째 할인혜택(가족할인)이 적용된 수강료에 두번째 할인율(지인소개 할인)이 적용됩니다. 포인트 혹은 포인트로 구매한 수업의 경우 양도 불가능합니다.

rule

  • 정해진 수업 시간에 전화영어는 5회 전화연결(수업시간 10분/20분 모두), 화상영어는 20분 수업(19분 대기), 40분 수업 (19분 대기)을 강사님께서 기다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늦게 수업 입장하여 진행하는 것보다 결석수업 보강을 하는게 좋다는 회원님들의 의견에 따라 수업 시간이 긴 경우 절반정도 기다린 후 종료
  • 만약 수업 연결이 안되실 경우 수업 10분전까지 [자율수업시간 변경하기]로 수업을 늦추거나, [직접수업 연기하기]를 통해 ‘단기연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가 고장났을 경우 모바일로도 가능합니다. 미리 처리를 못한경우 [결석수업 보강잡기]로 보강을 잡으시고, 오디오/비디오 설정 및 화상 프로그램 설치를 잘 모르시겠으면 고객센터로 요청시 ‘원격지원’으로 점검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강사님이 결근시 고객센터에서 미리 확인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대체 강사님이 투입 됩니다. 대체 강사님을 원치 않으신 경우 수업 휴강 요청을 강사님께 말씀하시면 휴강(종료일 이후 자동보강) 처리 됩니다.
  • 현지 교육센터 인터넷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일시적으로 모든 수업을 전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하단의 ‘수강규정’을 참고해 주세요~
  • 수업 시간이 10분에서 40분으로 정해져 있는 경우 약 1분은 강사님께서 일일 평가서 혹은 숙제를 검토하고, 전화영어의 경우 다이얼을 누르는 시간 / 화상영어의 경우 입장/퇴장하는 시간으로 활용됩니다. 실제 수업 시간에서 약 1분이 이렇게 활용되니 참고해주세요. 

  • 수업은 횟수로 진행되며 평일 기준 06:00~24:00 까지 수업이 가능합니다. 만약 공휴일 등으로 휴강이 되면 자동 연기처리 됩니다. 연기된 수업은 종강일 이후로 이동합니다.
  • 자세한 수업 일정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2회 수업(화/목)(월/수,수/금 도 가능하나 수강료가 다름): 총 8회 수업
    • 주3회 수업(월/수/금) : 총 12회 수업
    • 주5회 수업(월~금) : 총 20회 수업

  • 주말과 한국 국가 공휴일에는 수업이 없습니다. 이럴 때는 수업이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또한 필리핀에서 우리나라의 설날과 추석과 같은 대명절에도 수업이 없습니다. 수업이 없는 공휴일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 단기연기 : 수강 중 수업을 하지 못할 경우 연기가 가능합니다. 우선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직접수업 연기하기] 버튼을 누르고 정해진 횟수만큼 사용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로 전화주셔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수업 연기하는 것은 10분 전에 해주셔야하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 상담게시판으로 요청하신 경우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서만 처리가 가능하며 신속히 처리가 안될 수도 있으니 온라인/모바일 에서 직접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주5회 수업 : 월 20회 기준 2회 단기연기 가능
    • 주3회 수업 : 월 12회 기준 1회 단기연기 가능
    • 주2회 수업 : 월  8회 기준 1회 단기연기 가능
  • 자율수업시간변경 : 횟수가 정해진 단기연기와 달리 오늘/내일/모레 에서 수업 시간을 횟수 제한 없이 무한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강사님도 담당강사님 이외에 다른 강사님을 지정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수업 10분전 까지 변경 가능하며, 수업을 당겨서 할 경우 2시간 이후 까지 당겨서 할 수 있습니다.
  • 장기연기 : 단기연기 기간 보다 긴 기간을 수업을 못하게 되었을 때 장기연기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신청 방법 : 1:1상담센터로 요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644-0597) 로 운영시간내에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에 게시판이나 문자로 요청시 적용되지 않으니 꼭 운영시간 내에 요청해 주세요!
    • 횟수 제한 : 장기연기의 경우 월 기준 1회 가능합니다. 3개월 신청시 3개월내에 3회 가능합니다.
    • 장기연기의 제한사항 : 단기연기의 경우 종강일 이후로 해당 수업이 이동하지만, 장기연기의 경우 장기연기 희망한 날짜 부터 남은 수업이 모두 스케쥴상에서 빠지면서 홀딩 처리가 됩니다. 그러므로 담당 하시던 강사님의 해당 시간에 다른 학생이 들어올 수 있으며 복귀를 희망할 때 강사님의 스케쥴을 다시 보고 재등록 해야 합니다. 또한 복귀일이 일주일 등 확정적 이라고 하더라도 복귀를 희망하는 날짜의 전날 or 당일날 고객센터로 요청을 다시 해 주셔야 재등록 됩니다.
♣ 이유 : 강사님 급여와 교육센터 운영 고정비는 월단위로 발생하기 때문에 1주일,2주일 비어 있을 경우 다른 학생이 등록되어 해당 시간에 수업을 하지 않으면 강사님 급여에 막대한 영향을 미쳐 안정적인 근무를 계속 이어가기 힘듭니다. 그럼 실력있는 강사님이 계속 이탈할 것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만든 규정입니다. (점심 시간에 테이블을 예약하고 나오지 않게 되면 발생하는 식당의 손해와 비슷 하다 랄까요)

♥ 고객센터에서 복귀 희망할 날짜에 맞추어 알아서 등록해 드릴 수 없으니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 해당 수업의 등록을 위해 연락을 계속 드리기가 현실적으로 힘들고, 복귀 희망 날짜에 미리 등록을 해 놓아도 한 동안 수업을 안해서 복귀일을 잊어 결석되는 경우가 많았었던 경험이 있어 연락을 받은 후 재등록 해 드리는 것으로 확정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안 잊는다 하지만 대부분 잊고, 결석을 한 후 보강해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 고객센터 상담하는 매니저들이 너무 힘들어서요. 교재 조정 등 장기연기 복귀시 매니저가 조정해 드려야 하는 부분들이 있어 자동화 하기도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

재수강의 경우 수업 마지막날의 전날에 ARS or 문자 연락을 드립니다. 이 때 바로 재수강을 결정해 주시면 담당강사님의 해당 시간을 예약해 드리며, 결제 확인 후 등록해 드립니다. 이어서 바로 재수강을 하지 않고 며칠 간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에 강사님 혹은 수업 시간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환불은 수업 기간별로 환불되며, 1개월 기준으로 1/3의 시점은 주2회(2회), 주3회(4회), 주5회(6회) 까지 이며, 이 횟수를 초과시 1/2 기준으로 환불 조치 됩니다.

♦ 환불 기간 계산시 단기연기/결석보강도 기간 횟수 계산에 포함됩니다. 연기를 하여 수업을 하지 않아도 발생하는 고정비 및 강사님의 기본 인건비 발생으로 인한 것 입니다.

 ♦ 각종 수수료 (장기수강신청으로 인한 할인액 및 부가가치세와 카드 수수료 및 이체수수료) 차감되어 환불 됩니다.

 ♦ 각종 이벤트로 획득한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불 지급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를 사용하여 현금과 함께 수강신청한 수업을 환불할 경우 포인트도 위의 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에 맞게 포인트로 환불 처리 됩니다.

 ♦ 캥거루리딩 / 온라인 ELSD 등 부가 학습 컨텐츠는 1달 단위로 환불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3개월 결제후 10일 사용 후 환불 요청시 1달 사용료를 제외한 2개월이 환불 되며, 1개월 결제시 등록한 이후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 환불 시 수업과 같이 제공된 학습 이벤트는 즉각 중단 됩니다.

  • 장비 배송 완료후 첫 번째 원격 점검 시 장비 불량이 확인 되었을 경우에만 교환 가능.
  • 배송완료되어 교재가 손상된 경우는 환불 불가하며, 개봉하지 않은 상태의 교재는 다른 교재와 교환가능(택배비는 본인 부담).
  • 장비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헤드셋 및 웹캠의 제조사에서 A/S를 받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