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ton 수강규정

수업시간

♦ 정해진 수업시간에 전화영어는 약 5회 연결시도, 화상영어는 수업시간 20분~40분 중 20분 을 기다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수업의 참여가 힘들경우 미리 10분전까지 온라인/모바일에서 자율수업시간 변경으로 수업시간을 변경하거나, 단기연기를 해주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외의 시간에 1:1게시판에 연기 등을 요청시 처리가 되지 않으니 직접 온라인/모바일에서 10분 전에 변경하셔야 합니다.

♦ 10분전까지 미쳐 변경하지 못하여 결석처리 된 수업은 정해진 결석보강횟수 만큼 직접 보강하실 수 있습니다.

♦ 수업시간이 10분~40분 으로 정해져 있는 경우 약 1분은 강사님께서 일일 평가서 or 숙제 배정을 하면서 전화영어의 경우 다이얼을 누르는 시간 / 화상영어의 경우 입장하는 시간으로 활용됩니다.

♦ 수업은 횟수로 등록되어 진행됩니다. 만약 공휴일등으로 휴강되면 해당 수업은 자동으로 종강일 이후로 보강됩니다.

♦ 주2회 수업(화요일,목요일 이 기준)  (월,수 / 수,금)도 가능하나 06시~09시/18시~24시는 추가금 발생 – 총 8회

주3회 수업(월요일,수요일,금요일) – 총 12회

주5회 수업(월요일~금요일) – 총 20회


재수강

♦ 재수강의 경우 종강일 이전에 미리 연장을 해 놓으실 경우 해당 강사님께 해당시간으로 우선적으로 배정됩니다. 종강일 1일 전에 저스톡 고객센터에서 ARS 로 재수강 여부를 문의하는 연락을 드리면 확인하고 재수강 여부를 알려 주시면 예약하여 이어서 하시도록 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어서 재수강을 하지 않을 경우 담당 강사님의 해당 시간이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전화/화상 수업이 원할 하게 진행되지 않는 상황들의 조치사항

  • 강사님의 결근 or 수업을 참여하기 어려운 때

    • 강사님 결근할 경우 (대부분 아픈 경우)
      • 개인적인 일이 없는 이상 강사님의 결근은 갑자기 본인이 아프거나 자녀가 아프거나 일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결근할 경우 대체강사님이 투입되어 수업 여부를 묻고 수업을 진행하고, 수업을 원치 않으신 경우 안하겠다고 말씀 하시면 휴강처리(자동 종강일 이후 보강) 가능합니다. 만약 동시간 대에 대체 강사님이 없을 경우 사전 문자 발송하여 고지 드리고, 추후 휴강처리(자동 종강일 이후 보강)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근무중 갑자기 강사님이 아파서 수업을 못할 경우
      • 갑자기 아플 경우 고객센터에서 대응 하기 어렵기 때문에 우선 대체 강사님이 전화/화상 수업에 투입되어 회원님께 수업 진행 여부를 묻고, 원치 않으시면 휴강처리(자동 종강일 이후 보강) 해 드립니다.

 

  • 교육센터 정전

    • 필리핀은 전기가 부족한 국가 입니다. 그래서 정전이 자주 발생하는데요. 지역 전체가 정전이 되는 경우도 분기에 한번은 꼭 발생합니다. 그래서 큰 건물 등에서는 자가 발전기를 사용하여 바로 발전기로 건물내에 전기를 공급합니다.저희 저스톡도 자가 발전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정전이 되어 발전기로 전환되고, 다시 전기가 들어 와서 발전기에서 본래 전기 공급으로 전환될 때 정전이 됩니다.

정전이야 몇 초 정도 이지만 강사님들의 컴퓨터가 재부팅을 해야 해서 약 5분 정도 수업을 진행하지 못하게 되는데요. 이럴 경우 추후 수업 보충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수업 중 강사님이 갑자기 전화상 아무 말이 없거나 화상에서 사라졌다면 정전이라고 생각하시고,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수업 종료시간 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는 수업을 종료 하셔도 됩니다. 못하신 수업은 추후 보충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교육센터 인터넷 문제

    • 필리핀은 인터넷 상황이 정말 안 좋습니다. 섬나라라 무선은 좀 원할 한데 유선 인터넷의 안정성이 정말 떨어 집니다. 그래서 한국 인터넷 회사가 통제하는 필리핀-한국 간의 해저 광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터넷 비용이 어마 어마 합니다. 한국 인터넷 사용료의 100배는 넘는 거 같아요. 이 인터넷도 1년에 몇 번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통상 태풍이 오는 장마철이나 너무 더운 필리핀의 우기 인데요, 인터넷 선이 타거나 무더위로 장비가 먹통이 되는 등으로 인터넷이 끊기게 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고 태풍으로 필리핀과 한국 사이의 해저 광 케이블이 손실이 되어 인터넷이 안 되기도 합니다.

      • 백업 라인으로 대체 (-> 모든 수업 전화 수업으로 대체)
        • 본 라인이 인터넷 문제로 안될 경우 백업라인으로 변경을 하는데, 백업라인이 화상수업 까지 할 수 있는 정도가 아니라 모든 수업은 전화영어(핸드폰) 로 진행하게 됩니다. 동 시간에 수십명을 계속 연락 드리기가 현실적으로 힘들어서 우선 정해진 시간에 연락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때 거는 전화번호가 국제전화로 강사님들이 발신하게 되니 꼭 받아 주세요! 만약 전화연결이 안되거나 전화 수업을 진행하기를 원치 않으시면 휴강처리(자동 종강일 이후 보강) 가능합니다. 요청 방법은 강사님께 수업 취소해 달라고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환불규정
환불

 

 

 

♦ 환불은 수업 기간별로 환불되며, 1개월 기준으로 1/3의 시점은 주2회(2회), 주3회(4회), 주5회(6회) 까지 이며, 이 횟수를 초과시 1/2 기준으로 환불 조치 됩니다.

♦ 환불 기간 계산시 단기연기/결석보강도 기간 횟수 계산에 포함됩니다. 연기를 하여 수업을 하지 않아도 발생하는 고정비 및 강사님의 기본 인건비 발생으로 인한 것 입니다.

♦ 각종 수수료 (장기수강신청으로 인한 할인액 및 부가가치세와 카드 수수료 및 이체수수료) 차감되어 환불 됩니다.

♦ 각종 이벤트로 획득한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 지급되지 않으며, 양도 불가 합니다.

♦ 포인트를 사용하여 추가 구매한 수업/연기/보강횟수는 환불 되지 않고 소멸 됩니다.

♦ 포인트를 사용하여 현금과 함께 수강신청한 수업을 환불할 경우 포인트도 위의 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에 맞게 포인트로 환불 처리 됩니다.

♦ 캥거루리딩 / 온라인 ELSD 등 부가 학습 컨텐츠는 1달 단위로 환불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3개월 결제후 10일 사용 후 환불 요청시 1달 사용료를 제외한 2개월이 환불 되며, 1개월 결제시 등록한 이후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 환불 시 수업과 같이 제공된 학습 이벤트는 즉각 중단 됩니다.